티크루 온라인,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게이머 증가

다조인(대표 채명필)은 미지아이엔지(대표 이성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티크루에서 지난 5월1일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게이머들의 입 소문을 타고 동시 접속 게이머가 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티크루는 지난 1일, 소규모로 진행해 오던 업데이트에서 벗어나 인터페이스를 변경하고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새롭게 추가된 튜토리얼 모드를 필두로 진행된 인터페이스의 변화는 게임의 편의성이 강화됐고 콤보 카운터와 컷인 화면의 업데이트로 게임의 타격감이 개선되었다.

한편, 지난 15일 오픈 100일을 맞은 티크루는 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티크루 100일 맞이! 3,6,9 이벤트'와 '출석도장 쾅쾅!! 경품이 펑펑!!'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닌텐도Wii, NDSL, 미키 MP3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조인의 주형건 이사는 "앞으로 티크루는 보다 안정적이고 완성도 높은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며,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으로 자리 매김 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티크루 홈페이지(www.tcre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