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아카데미, 게임업계취업 세미나 개최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게임전문교육기관 게임아카데미는 오는 28일 광운대학교에서 게임전문 인력양성을 위해 예비게임개발자 및 게임업계 종사 희망자를 대상으로 '게임업계 취업전략 및 진학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취업 정보를 제공하며 대학의 취업 활성화 도모, 게임업계 우수 인력 확보 기반 마련, 국내 우수 대학과의 산학 협력 강화 및 인력양성 기반 확대 등을 위해 마련되었다.

강연은 CCR 개발본부실장, SK imedia 개발본부 팀장, 게임아카데미 교수(전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개발팀장)가 참가해 게임업계가 요구하는 인재상, 게임 포트폴리오 작성과 면접요령, 게임 업계 취업을 위한 학습전략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아카데미의 관계자는 "갈수록 규모가 커져가는 국내 게임 산업의 시장의 유명 게임업체들이나 중견기업들이 경력이나 능력 위주로 선발하는 업체들이 늘고 있다"고 말하면서 "때문에 게임학과 학생 및 예비 취업자들의 효과적인 취업 준비와 취업 요령을 전수해주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게임아카데미, 광운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전자정보대학 컴퓨터 소프트웨어 학과에서 공동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는 광운대학교 중앙도서관 계단강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게임아카데미 홈페이지(gameacademy.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 사 : 2008 게임업계 취업전략 및 진학 세미나(예비 취업생을 위한 게임업계 취업노하우)

일 시 : 5월28일(수) 15:00 ~ 18:20 (200분)

장 소 : 광운대학교 중앙도서관 계단강의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