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술사TCG', 26일부터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돌입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와 공동 개발한 트레이딩 카드 온라인 게임 '연금술사TCG'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금일(26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1만 명의 서포터즈의 참여로 진행되는 이번 1차 테스트에서는 게임 전반의 안정성과 게임성 테스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연금술사TCG'는 카드에 그려져 있는 캐릭터가 카드 속에서 튀어나와 전투 등 직접 플레이에 참여하기도 하며, 전설의 몬스터를 소환하고 강력한 마법을 사용해 다른 연금술사들과 실력을 겨룰 수도 있는 게임이다.

게임 속에서 게이머들은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얻은 재료로 카드를 만들 수도 있으며, 홀로 비밀의 장소의 탐험하며 숨겨진 이야기를 알아낼 수도 있는 등 다양한 요소를 즐길 수 있다.

CJ인터넷의 한 관계자는 "테스트라 기간이 짧지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게이머 분들의 의견 하나하나 귀 기울여 더 좋은 게임으로 오픈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연금술사TCG' 홈페이지(game2.netmarble.net/alchemi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