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캡슐파이터', 첫 S랭크 유닛 프리덤 건담 출격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 온라인 게임 'SD건담캡슐파이터'에 S랭크 유닛 프리덤 건담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 된 프리덤 건담은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SEED'를 대표하는 유닛으로, 압도적인 화력과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한 페이즈시프트 장갑, 뛰어난 기능성이 특징이다.

특히, 프리덤 건담은 원작에서 대기권 내에서 단독으로 비행이 가능하고, 다수의 적과 교전 시에 레일포와 빔포를 전개해 동시에 공격할 수 있는 멀티 록 온 시스템을 갖춰 다수의 유닛과의 전투에서도 전혀 밀리지 않는다.

한편, 이와 함께, 신규 PVP맵 건담파이트맵의 우주 버전도 추가됐다. 이 맵은 폐쇄된 우주기지 내에 무중력 상태로 진행되는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캡슐머신 22호기 및 신규 조합식을 추가하고, 신규상품으로 오리지널 스티커 4종, 페인트 4종, 대여유닛 4종이 추가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D건담캡슐파이터'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