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 주제가 부른 '잼프로젝트', 9월 내한공연 개최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주제가를 비롯, 다수의 유명 애니메이션과 게임들의 주제가를 불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의 그룹 '잼프로젝트'의 첫 번째 내한공연이 오는 9월20일 저녁7시, 어린이대공원 內 돔아트홀에서 열린다.


'잼프로젝트'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정신을 지켜나간다는 목표 아래 지난 2000년 미즈키 이치로, 카게야마 히로노부, 엔도 마사아키, 사카모토 에이조, 마츠모토 리카를 멤버로 결성된 그룹으로, 현재는 카게야마 히로노부, 엔도 마사아키, 키타다니 히로시, 오쿠이 마사미, 후쿠야마 요시키의 5인 체제로 구성돼 있다.

이번 내한공연은 '잼프로젝트'의 첫 번째 세계 투어인 'JAM Project World Flight 2008 - No Border'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대만, 미국, 브라질, 홍콩, 유럽, 중국, 멕시코 등을 거쳐 오는 9월20일 한국의 팬들과 첫 만남을 갖게 된다.

특히, '잼프로젝트'의 멤버 중 카게야마 히로노부와 엔도 마사아키가 2006년과 2007년에 한국에서 공연을 가진 적은 있었으나 '잼프로젝트'의 전 멤버가 함께 한국을 찾는 것은 처음있는 일이다.

'잼프로젝트' 내한공연의 입장권은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VIP석 9만9천원, R석 8만8천원, S석 6만6천원, A석 4만4천원의 4종류다.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잼프로젝트' 내한공연 홈페이지(www.jamprojec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