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카스온라인', 게이머들과 소통을 위해 나선다

김동현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Counter-Strike Online, 이하 카스온라인)의 게이머들에게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10일까지 총 4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실시되는 이번 운영자 이벤트는 '카스온라인'의 게임운영자들이 게이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친근함을 주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운영자와 1:1최강전' '퀴즈이벤트' '고민상담실' '전국노래자랑'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매주 목요일 '운영자 베나'가 게임 내 '고민상담실' 방을 통해 보이스 채팅으로 직접 게이머의 고민을 들어주고 상담을 해 줄 예정이며, 매주 화요일에는 '전국 노래자랑'방을 통해 게이머의 노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매주 월요일에 최고 난이도 봇 체험 이벤트(운영자 앤드류), 매주 수, 토, 일요일에 선착순 퀴즈 이벤트(운영자 로이), 매주 금요일에 1:1 최강전(운영자 앤드류)을 진행하는 등 한 달간 하루도 빠짐없이 게이머들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각 이벤트는 해당 요일 오후 3시부터 자유게시판 공지 댓글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퀴즈 이벤트는 4시 게임 내 공지), 넥슨은 참가한 유저들에게 넥슨 캐시를 선물로 지급한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게임 운영자는 게이머들과 가장 가깝고 친근하게 서 있는 친구 같은 존재가 되어야 한다"며 "요즘 같은 소통의 부재(不在) 시대에 넥슨의 운영자들이 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카스온라인' 홈페이지(www.c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카스온라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