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 소재로 한 '붉은보석 젬블로' 보드게임 출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이윤우)가 퍼블리싱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을 소재로 개발한 보드게임 '붉은보석 젬블로'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붉은보석 젬블로'는 정육각형의 게임판 위에 보석 모양의 블록을 놓아 가장 많은 자리를 점령하는 사람이 이기는 보드게임으로, 기존의 '젬블로'에 '붉은보석' 캐릭터의 스킬을 구현시킨 스킬 카드와 스킬 보석이 추가됐다.

특히, '붉은보석' 스킬 카드에는 상대방의 블록을 뺏거나 자신의 블록 주위에 다른 사람이 블록을 놓을 수 없게 하는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 게임 시 보다 치밀한 전략 구상과 두뇌 회전을 요구한다.

한편, '젬블로'는 드림피아인포(대표 오형균)가 개발한 국산 보드게임으로 북미와 유럽, 중국 등에 수출되어 많은 해외 보드 게임 팬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국내 최초의 국제 보드게임 대회인 'IBC2008'의 정식종목으로 채택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붉은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