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프리우스 온라인, 28일 업데이트로 아이온에 맞불

최호경

프리우스 온라인이 오픈베타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로 인기몰이 중인 아이온에 도전장을 던진다.

CJ인터넷은 자사에서 개발한 '프리우스 온라인'의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어드밴스 1'의 내용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어드밴스 1'은 11월28일 업데이트 될 예정으로, 콘텐츠와 규모가 여타 게임들에서 시즌2라 불릴 만큼 방대한 수준이다. 50레벨 이후 고레벨 콘텐츠 지역인 알고르 산악지역과 캐릭터의 1차 전직, 길드전 등 공개서비스 이후 대규모 콘텐츠들이 추가된다. 알고르 산악지역은 웅장한 설원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50레벨 이후부터 진입 가능하다. 신규 지역에서는 새로운 공략형 던전이 2개가 추가된다.

캐릭터 1차 전직의 경우 50레벨부터 퀘스트를 통해 전문 직업으로 분화되며, 새로운 직업의 특성에 부합하는 새로운 스킬로 전투 패턴을 확장시킨 것은 물론 전직 후에도 기존 직업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이머들과 함께 모험하는 아니마들의 복장과 기능도 다양하게 추가될 예정이다.

게임의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어드밴스 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우스 온라인 홈페이지(priu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리우스온라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