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총상금 3천만원 규모 '퍼펙트리그' 개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가 서비스하는 한빛온오디션에서 20일부터 오는 1월31일까지 총 상금 3,000만원을 건 다음과 함께하는 오디션 퍼펙트 리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일부터 1월 18일까지는 매일 8개의 온라인 예선전을 진행한다. 온라인 예선에서 결승에 진출하게된 게이머들에게는 게임 내 레어아이템과 주간 오프라인 대회 출전권을 지급한다. 주간 결승대회는 일별 온라인 예선전에서 출전권을 받은 유저 가운데 오디션의 홈페이지에서 대회 참여 신청을 한 사람에 한해 매주 토요일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첫 주간 결승대회는 오는 12월 6일 용산 인텔 e스타디움에서 열리며, 1등하는 우승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파이널 대회 출전권이,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상금 10만원과 파이널 대회 출전권이 수여된다. 주간 결승대회는 오는 1월 24일까지 총 8주간 진행한다.

파이널 대회는 오는 1월 31일 열린다. 파이널 대회에는 총 8주간 진행한 주간 결승대회에서 3위 안에 들어 출전권을 받은 이들만 참가할 수 있어 숨막히는 고수들의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 된다. 이날 우승을 하는 1등에게는 상금 500만원이, 그리고 2등과 3등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수여되며, 모든 참가자에게 5만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파이널 대회가 열리는 날 이색 미션 오디션 대회도 열어 다양한 방법으로 오디션을 플레이하는 오디션 게이머들의 재미있는 플레이를 확인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이날 우승자들은 관객들의 인기도에 따라 등수를 책정, 1등에게는 50만원, 2등과 3등에게 각각 20만원과 1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다음과 함께하는 오디션 퍼펙트 리그는 오는 12월 6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아프리카TV와 다음 TV팟에서 생방송되며 이달 25일부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오디션 월드가 방송될 예정이다.

오디션 퍼펙트 리그는 한빛온 오디션뿐만 아니라 클럽 오디션을 통해 플레이하는 게이머들 가운데 관심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빛온 오디션' 홈페이지(auditi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