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온라인', '엘프들의 크리스마스 대난동' 이벤트 실시

신지소프트(대표 조재억)는 무한게임(대표 홍현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 게임 '짱온라인'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엘프들의 크리스마스 대난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24일과 25일 양일간 특정 시간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혼란가스'에 중독되어 정신이 혼미해진 'GM엘프'들이 유저들에게 접근해 시비를 거는 등 엉뚱한 행동들을 일삼는다는 설정으로 진행되며, 이들에게 말을 걸면 산타 수염, 산타 모자, 루돌프 코, 루돌프 뿔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신지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GM엘프'들의 예측불허 돌발 행동들이 '짱온라인'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될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GM엘프'가 다가와 횡설수설하며 황당한 상황을 연출하더라도 절대 당황하지 말고 반갑게 맞아달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신지소프트는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게임 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스크린샷을 올리는 '찍어라! 크리스마스의 추억!' 이벤트와 짱시티에서의 체험담을 등록하는 '남겨라! 짱시티를 말한다!'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짱온라인' 홈페이지(www.zzang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