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2, 신규 로스터 업데이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와 자사가 공동 개발한 피파온라인2에서 전 세계 축구 리그 및 선수들의 현황을 반영한 신규 로스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새롭게 적용되는 로스터는 지난 2008년 11월 이후부터 현재까지의 선수 이적 사항 및 구단의 소속 리그 변동을 모두 담은 최신 데이터들이다. AC 밀란(AC Milan)에 잔류하기로 한 베컴(David Beckha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밀란 유니폼을 입은 모습으로 등장하고, 아스날(Arsenal FC) 이적으로 화제를 모았던 아르샤빈(Andrey Arshavin)도 새로운 소속으로 선보인다. 지난 시즌 게임 내에 무소속으로 잔류했으나 SC 코린티안스(SC Corinthians)로 이적한 호나우두(Ronaldo)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선수도 1천5백여 명이 대거 등록될 예정이다. 피파온라인2에서는 로스터 업데이트가 이용자들의 가장 큰 요청 사항 중 하나임을 감안하여 향후 매 분기마다 신규 로스터를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류상수 피파사업팀장은 "로스터 업데이트는 피파온라인2에서 실시하는 가장 큰 업데이트 중 하나"라며, "앞으로 매 분기별 로스터 업데이트를 진행해 게임 내 현실감 더욱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규 로스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파온라인2 홈페이지(www.eafifa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