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카스 2X 서든어택 대학리그 개막

최호경

게임하이(대표 김건일)는 오비맥주(대표 이호림)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카스 2X 서든어택 대학리그'를 개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오비맥주가 후원하고 온게임넷이 주관하는 '카스2X 서든어택 대학리그'는 5인 1조 방식으로 진행되며 대학별 시드 8개팀과 온라인 예선을 거친 24개 팀을 포함한 총 32개 팀이 출전해 자웅을 겨룬다.

참가 신청은 9일부터 20일까지 2주 간 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만 18세 이상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4월 온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32강의 오프라인 본선 그리고 결승까지 총 3개월간 진행되며, 대회 1위 팀에게는 상금 1,500만원을 비롯해 총 3,000만원의 상금과 푸짐한 상품이 지급된다.

한편 총 8장의 본선 시드권을 걸고 진행되는 시드권 선발전은 온게임넷 'On StayG'를 통해 생중계된다. 5월에 몰린 대학 축제 현장의 중심에서 진행되는 시드권 선발전에는 총 8개 대학의 서든 대표 고수들이 출전, 학교의 명예를 걸고 한판 격돌하게 된다. 이와 함께, 대회 당일에는 '카스 2X (이엑스)' 맥주 시음회와 대학생들의 취업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들도 준비돼 있다.

'카스 2X'는 젊고 세련된 감각을 추구하는 1924세대를 위한 짜릿하고 깔끔한 맛의 젊은 감성 맥주로, 대학생들이 가장 많이 즐기는 FPS 게임 '서든어택'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20대 초반 젊은 층의 성향을 고려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젊은 감성 맥주 '카스 2X'와 '서든어택'이 함께하는 '카스 2X 서든어택 대학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suddenattack.netmarble.net) 및 카스 홈페이지(www.cas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