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파이터즈 온라인' 게임 플레이 홍보 영상 공개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트리플에이게임즈(대표 엄용준)이 개발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 온라인'의 신규 동영상을 금일(15일) 공개했다.

'킹 오브 파이터즈 온라인'은 일본 SNK플레이모어를 대표하는 대전 액션 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를 바탕으로 제작된 3D 액션 게임으로, 게이머들이 대결하는 대전모드와 서로 협력해 적들을 물리치는 협력모드 등 다양한 재미를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동영상은 게임의 주요 캐릭터인 쿠사나기 쿄, 테리 보가드, 아사미아 아테나, 시라누이 마이 등이 등장해 대전을 벌이는 이미지 영상과, 게임 초반부 스테이지 중 하나인 공장에서 몬스터들을 물리치는 PvE 모드의 플레이 장면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게임에서 사용되는 캐릭터 태그 시스템이나 다양한 형태의 몬스터들, 그리고 현재 개발중인 유원지, 학교 강당, 베네치아 등의 스테이지 장면도 등장한다.

'킹 오브 파이터즈 온라인'은 현재 내년 상반기 첫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이 진행중이며, 개발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게임동아 동영상 페이지(www.gamedonga.co.kr/py_movie/view.asp?srl=2414)에서 감상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