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옥션 스카이프, 전국 픽스딕스 매장에 '스카이프 체험존' 오픈

김형근

옥션 스카이프는 디지털 기기 전문 샵 픽스딕스와 제휴를 맺고 전국 50여개 픽스딕스 오프라인 매장에 '스카이프 체험존'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스카이프 체험존'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인터넷 전화를 알리고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애플 아이팟터치 2세대, 아수스 EeePC 904HA, 빌립 S5 등에 스카이프 프로그램을 설치해 방문객들이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픽스딕스의 최홍수 대표는 "픽스딕스에서 인기 판매 중인 애플 아이팟터치를 비롯해 인터넷이 가능한 각종 소형디지털기기에 스카이프 서비스를 접목시켜 구매고객에게 한층 더 높은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 반응을 주시하며 스카이프 유료 크레딧과 전용 단말기 취급 및 판매도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옥션 스카이프의 배동철 본부장은 "인터넷만 되는 곳이면 아이팟터치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활용해 언제든지 인터넷전화를 사용할 수 있으며 통화 품질 또한 우수하다는 점을 알리고자 이번 체험존을 오픈하게 됐다"며 "편의점 통화권 출시에 이어 픽스딕스 매장 체험존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활용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면서 고객에게 보다 친숙하고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옥션 스카이프 홈페이지(www.skyp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카이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