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3차 직업군 팬아트 공모전 실시

그라비티(공동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3차 직업군 팬아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총 13종의 3차 직업군을 주제로 1600X1200mm, 해상도 150dpi 이상의 기준에 맞춘 만화나 일러스트 형식의 작품을 오는 11월11일까지 '라그나로크 온라인'홈페이지의 팬아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심사 결과는 오는 11월18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공모전 1, 2, 3위에게는 각각 상금 30만원, 20만원, 10만원이 수여되며, 입선작에는 외식상품권 5만원이 증정된다.

그라비티의 최희준 부서장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몬스터가 장점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자연적으로 게이머들의 팬아트 문화를 형성해 왔다"며 "3-2차 직업군 업데이트로 13종의 모든 3차 직업군이 선보여졌으니 이번 팬아트 공모전에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