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7주년 기념 '777 페스티벌' 실시

IMI(대표 이정훈)는 아이템매니아의 오픈 7주년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아이템매니아는 550만 회원을 보유한 디지털 오픈마켓 1위 사이트로, 2002년 오픈한 뒤 매년 15%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는 디지털 오픈마켓 서비스 외에 게임포털, 음악/영화, 상품권몰 등을 서비스하며 토털 게임엔터테인먼트 사이트로 탈바꿈을 꾀하고 있다.

7주년을 기념해 7가지 혜택을 7번 제공하는 '777 해피 페스티벌' 이벤트가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7주년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5백 아이포인트(i-POINT)를 지급하고, 신규 회원에게는 1천 아이포인트를, 7일 연속 로그인한 게이머에게는 아이템 거래 1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거래 고객에게 깜작 기념품 증정, 문화 상품권과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지급 등 총 5천만 원 규모의 이벤트 선물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후 3~4시 사이에는 모든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거래할 수 있게 된다.

IMI 이정훈 대표는 "디지털 오픈마켓 아이템매니아의 7주년을 기념, 그 동안 꾸준한 사랑을 보내 온 충성회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아이템매니아는 향후에도 국내 최다 고객 보유, 최고 품질의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No.1 디지털 오픈마켓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템매니아의 오픈 7주년을 기념하는 '777 해피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temma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