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09]엠게임, 새로운 신작 '애니멀 워리어즈' 공개

'아르고'와 '발리언트'로 지스타 2009에 참가한 엠게임이 또 하나의 신작을 공개했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블루아이소프트(대표 조재준)가 개발 중인 캐주얼 게임 '애니멀 워리어즈'의 퍼블리싱 계약을 27일 부산 지스타 현장에서 체결했다.


'애니멀 워리어즈'는 아기자기한 24종의 동물 캐릭터가 등장하는 횡스크롤 액션RPG로 실제 동물의 특징을 반영한 개성 있는 스킬이 인상적인 게임이다.

간단한 키보드 조작 덕분에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가 진화, 변신하여 능력이 향상되는 '궁극체 변신시스템', 자신만의 부대를 만들어 다른 게이머와 결투를 할 수 있는 '기지전 시스템' 등도 제공한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모두에게 친근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멀 워리어즈'를 퍼블리싱하여 캐주얼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애니멀 워리어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계약 소감을 밝혔다.

블루아이소프트 조재준 대표는 "지난 3년 동안 개발에 몰두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첫 작품이다"며 "엠게임을 통해 성공적인 서비스가 이루어 지도록 막바지 개발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애니멀 워리어즈'는 내년 상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