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서기4, 50만 다운로드 돌파

EA모바일 코리아(대표 김길로)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영웅서기4'가 출시 두 달 만에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영웅서기4는 탄탄한 스토리, 뛰어난 그래픽과 액션성을 두루 갖춘 게임으로 시리즈가 출시될 때마다 100만 다운로드를 넘기며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게임의 시리즈 전통적으로 네트워크 플레이가 각광받고 있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업적 포인트를 도입해 다양한 고급 장비를 구입할 수 있게 함으로써 네트워크 플레이의 재미를 한층 강화했다.

현재 영웅서기4 네트워크 출시를 기념해 2월18일부터 3월17일까지 '최강의 영웅으로 이름을 남겨라' 이벤트와 '매일매일 출석하고 개근상 받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5일부터 26일까지 아름다운 미녀와 데이트를 할 수 있는 '두근두근 버스 스캔들'도 진행 중이다.

EA모바일의 관계자는 "영웅서기4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편의를 강화하는 한편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영웅서기4는 휴대폰에서 828+NATE/SHOW/Oz-Lite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4,000원이다.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 및 영웅서기4 홈페이지(www.hero4.ea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