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적벽, '피자에땅'과 제휴 이벤트 실시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게임포털 올스타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적벽과 국내 피자 브랜드 피자에땅의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적벽과 '피자에땅' 함께하는 '삼국제패' 이벤트는 오는 4월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얻을 수 있다.

우선, '적벽을 즐기면 피자가 따라온다' 이벤트는 10일 단위로 4차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에서 8개의 피자조각을 모두 모은 게이머에게 게임 속 경험치를 2배로 얻을 수 있는 '단향' 아이템이 100% 지급된다. 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의 '피자에땅'에서 피자 주문 시 함께 제공되는 '쿠폰'을 적벽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게임 속 고급 아이템 3종 세트(단향 5개, 혈병 10개, 장인의자 3개)를 누구나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백화점상품권(10만원), 문화상품권, LCD모니터 등 128개의 다양한 경품에 추가 당첨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우창 브랜드 매니저는 "피자에땅과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많은 게이머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주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적벽은 삼국지 시나리오 기반의 방대한 퀘스트와 풍부한 콘텐츠, 대규모 국가전쟁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우며, 지난 1월 출시 이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