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로스 온라인, 홍콩 및 대만에서 인기 급상승 중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게임포털 '올스타'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카로스 온라인'이 홍콩과 대만에서 공개 서비스 돌입과 함께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홍콩에서 'KAROS 중신세기', 대만에서 '빙화온라인'이라는 이름으로 각각 서비스 중인 '카로스 온라인'은 8월 초 홍콩 및 대만에서 실시한 1,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 연일 전 서버 포화 상태를 기록해 현지 게이머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고, 지난 20일 대만 현지 업체인 게임몬스터를 통해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지 4시간 만에 동시접속자수 2만5천명을 돌파했다.

게임몬스터의 커트 장 대표는 "저사양 PC로도 길드전과 세력전 등 대규모 전투를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카로스 온라인'의 장점"이라며, "서버를 증설했으나 계속해서 게이머들이 몰려와 연일 서버 포화 상태가 계속되고 있으며, 공개 서비스를 맞아 출시한 '카로스 온라인' 패키지도 빠르게 재고가 소진돼 앞으로의 성적과 기록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KTH의 이재용 팀장은 "지난 6개월간 기존의 게임을 전면 수정하고 보완해 새로운 시스템을 대거 장착한 '카로스 온라인 2.0'을 홍콩과 대만을 통해 최초로 공개했는데, 이에 대한 긍정적 반응이 인기몰이에 한 몫 한 것 같다"며 "국내에서도 '카로스 온라인'을 '카로스 온라인 2.0'버전으로 교체하는 방안을 검토 중에 있어, 다시 한번 흥행 바람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카로스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스타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