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RWC 2010 기념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내달 2일과 3일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RWC 2010(Ragnarok World Championship 2010)을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0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RWC 2010의 우승국가 및 한국 대표팀의 최종 순위를 맞추는 두 가지 이벤트로 이뤄지며, 자신이 예상하는 우승 국가대표팀과 한국 대표팀의 예상 순위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응모 완료된다.

우승 국가대표팀 맞추기 이벤트 참가자들은 11개 팀 가운데 한 개의 팀만 선택할 수 있으며, 우승팀을 맞춘 모든 게이머에게는 '골드 만능 카탈로그' 20개를 지급하고, 20명을 추첨해 '이름변경권'을 증정한다. 또한, 한국 대표팀의 최종 순위를 맞춘 모든 게이머에게는 '이그드라실열매' 10개가 주어지며, 30명을 추첨해 '5천원 게임머니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본선 경기 당일인 10월 2일과 3일에는 RWC 2010 경기 내용이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와 '유스트림'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또한 그라비티는 이번 대회를 기념해 RWC 2010 기념 한정 모자 아이템 '가루다 햇'을 출시한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장은 "전세계 라그나로크 게이머들의 축제인 RWC 2010를 기념해 국내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기 생중계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이번 대회 역시 각 국가별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지만 한국 대표팀의 사상 첫 우승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