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11, 다운로드 콘텐츠 공개

김형근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자사에서 선보이는 신작 프로레슬링 게임'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11'의 다운로드 콘텐츠를 금일(25일) 공개했다.

먼저 게임 구매자들에게는 온라인모드에 접속했을 때 크리스 매스터스 선수의 사용 권한과 함께 레이 미스터리오와 켈리켈리의 할로윈 복장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추후 공개될 'WWE 팬들을 위한 프리미엄 콘텐츠(Fan Axxess)' 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공개될 'WWE 팬들을 위한 프리미엄 콘텐츠(Fan Axxess)'의 첫 번째 패키지에는 WWE 레전드인 브리티시 불독과 렉스 루거 선수, 그리고 WWE NXT를 통해 데뷰한 신인 군단 '넥서스'의 멤버 웨이드 바렛, 데이빗 오턴가, 저스틴 가브리엘 선수, WWE 디바 레일라의 사용 권한이 들어있으며, 션 마이클스의 레슬매니아 8 경기복과 섀드의 현재 복장, NXT 경기장 등도 추가돼있다.

다음으로 오는 2011년 초로 예정된 두 번째 패키지에는 존 시나의 보라색 CENATION 복장과 언더테이커의 AMERICAN BAD ASS 복장, CM 펑크의 SES 마스크 버전 복장 등 유명 선수들의 새로운 복장과 함께 WCW 경기장이 포함돼 있다.

또한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11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선수 능력치 관리 도구인 'WWE 슈퍼스타 속성 커스터마이저' 역시 Xbox 라이브에서 80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로 구매하거나,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에서 1,100원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이 콘텐츠들은 모든 패키지 출시 이후 Xbox 라이브에서 800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 또는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에서 11,000원의 가격에 한 번에 구입하거나, 각각의 콘텐츠 별로 80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 또는 1,1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THQ코리아의 박상근 지사장은 "이번에 공개된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를 통해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11이 오랜 시간 동안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잡게 됐다" 며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를 통해 선보여질 새로운 선수들과 복장, 경기장 등을 기대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THQ코리아 홈페이지(www.th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맥다운 WWE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