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랜드, 금일부터 캐주얼-보드 게임 10종 서비스 시작

투니랜드는 게임포털 피망의 캐주얼, 보드 게임 10종을 금일(11일)부터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투니랜드를 통해 새롭게 채널링 서비스 되는 게임은 '사천성플러스', '상하이플러스', '틀린그림찾기', '치코치코더큐브', '노아의방주' 등 캐쥬얼게임 5종과 '루미큐브', '바둑', '장기', '오목', '으라차차알까기' 등 웹보드게임 5종이다.

기존 투니랜드의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도 이들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투니랜드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맞아, 금일부터 12월 7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게임 웹툰을 보고 각 게임을 한 판만 즐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투니랜드는 이벤트 참가자 중 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손목 시계, 아이스크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온미디어 온라인 사업팀 조우찬 팀장은 "라이트 게이머들도 가볍게 즐길 수 있게 조작법이 단순하면서도 재미있는 온라인 게임들을 다량 추가했다"며 "이와 더불어 11월 말 게임 섹션 2차 개편을 통해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할 수 있는 마이크로 블로그 형태의 서비스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