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걸그룹 f(x), 한게임 그랑에이지 모델로 활동

NHN(대표 김상헌)은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2D 횡스크롤 액션 RPG 그랑에이지의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f(x)(이하, 에프엑스)'를 선정하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에프엑스는 앞으로 6개월 동안 그랑에이지의 광고 모델을 비롯한 각종 홍보 활동에 참여하고, 각 캐릭터소개영상과 퀘스트 NPC 등 게임 내 캐릭터로도 전격 활약할 예정으로, 에프엑스의 깜찍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그랑에이지만의 개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한게임은 단순한 게임 홍보모델이 아닌 에프엑스 멤버들의 개성에 맞는 게임 콘텐츠를 선보이고 게임 내에서뿐만 아니라 에프엑스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오는 30일에는 에프엑스 멤버들이 출연한 그랑에이지 티져 동영상을 전격 공개할 계획이다.

한게임 측은 "에프엑스의 화려하고 경쾌한 이미지가 액션성을 강조하는 그랑에이지의 이미지와 잘 맞았으며 각 멤버들의 뚜렷한 성격이 그랑에이지의 각 클래스 이미지와 부합되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그랑에이지의 재미요소를 에프엑스를 통해 전달함으로써 게이머뿐만 아니라 에프엑스를 좋아하는 팬들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그랑에이지는 지난 14일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화려한 그래픽 등 완성도 높은 게임 콘텐츠를 선보이며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