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XL아시아, '모터크로스 매치업' 앱스토어 무료 출시

투엑스엘아시아(대표 이상근)는 북미 및 유럽 지역 인기 스포츠인 익스트림 스포츠를 배경으로 한 모터크로스 레이싱 게임 <모터크로스 매치업>의 한글화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모터크로스 매치업>은 지난 2008년 5월 북미 최초 출시 이후 전 세계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수퍼크로스>의 후속작으로 향상된 물리 엔진과 그래픽을 기반으로 보다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를 선보인다.

또한 애플의 게임센터 기능을 지원해 온라인으로 친구를 초대하거나 전 세계 게이머와 1:1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을 진행하며 얻은 화폐로 바이크와 캐릭터, 경험치 추가 아이템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투엑스엘아시아의 이상근 대표는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검증된 전작 <수퍼크로스>를 기반으로 한국형 온라인 게임 요소들을 접목했으며, 이러한 시도가 앞으로 스마트폰 게임 업계의 중요한 트렌드가 될 것"이라며 "한글화 작업을 거쳐 출시됐기 때문에 국내 게이머들에게 전작 이상의 큰 호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터크로스 매치업>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