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TED 분당지역 행사에 참여한다

JCE(대표 송인수)는 각분야 전문가들이 18분씩 릴레이 강연을 펼치는 전 세계적인 지식 공유의 장 (이하 테드)의 분당 지역 행사에 참여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JCE는 오는 17일(토) 분당에서 열리는 에 분당 지역을 대표하는 온라인 게임 개발사로 참가한다. 은 테드가 추구하는<널리 알려질 가치 있는 아이디어(Ideas worthspreading)>를 분당 지역 주민들과 함께 실천한다는 목적의 공익 행사로 17일 오후 2시 성남시청 3층 한누리홀에서 진행된다.

라는 주제로 릴레이 강연을 펼칠 연사는 변남석(밸런싱아티스트), 오미주(현 분당 청소년 오케스트라 단장), 김주원(방송인 겸 아나운서), 김희준(분당 지역 소셜 네트워크 창립자), 정광필(대표적 대안학교인 이우학교 초대 교장) 등이며, 각자 <용기 도전 나눔>과 관련된 이야기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삶의진정한 행복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10일(토)까지 TEDx 분당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지식과영감의 대명사로 전 세계적으로 큰 공감을 얻고 있는 TED의 분당 지역행사가 지역 주민들의 삶에 긍정적인메시지와 감동을 전할 것”이라며,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나눔을실천하는 TEDx분당 행사가 확실히 뿌리내릴 수 있도록 JCE가적극 돕고 싶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