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 아이폰으로 등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이하 MMHK)의 아이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MMHK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게임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는 국가 중 한국에서 최초로 서비스가 진행된다. 엔씨소프트와 게임 개발사인 유비소프트는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아이폰에 최적화 된 UI로 MMHK의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이번에 출시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게이머는 건설, 생산 및 자원 수집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게이머가 지정한 행동이 완료됐을 시 푸시 알림 기능이 지원되며 웹에서 이미 구매한 유료 아이템을 어플리케이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MMHK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리뷰쓰고, PvP 포인트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사용 리뷰를 MMHK 홈페이지에 남기면 당첨 기준에 따라 PvP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게임사업추진팀 노태형 PM은 “론칭 때부터 게임에 대한 접근성을 확장시키기 위해 모바일 전용 앱을 준비해왔다“라며 “MMHK 게이머들이 모바일 앱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기 바란다” 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mmhk.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