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 아이폰으로 등장

김한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이하 MMHK)의 아이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MMHK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게임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는 국가 중 한국에서 최초로 서비스가 진행된다. 엔씨소프트와 게임 개발사인 유비소프트는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아이폰에 최적화 된 UI로 MMHK의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이번에 출시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게이머는 건설, 생산 및 자원 수집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게이머가 지정한 행동이 완료됐을 시 푸시 알림 기능이 지원되며 웹에서 이미 구매한 유료 아이템을 어플리케이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MMHK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리뷰쓰고, PvP 포인트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사용 리뷰를 MMHK 홈페이지에 남기면 당첨 기준에 따라 PvP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게임사업추진팀 노태형 PM은 “론칭 때부터 게임에 대한 접근성을 확장시키기 위해 모바일 전용 앱을 준비해왔다“라며 “MMHK 게이머들이 모바일 앱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기 바란다” 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mmhk.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마이트앤매직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