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자 모터스포츠 4, 온라인 예약판매 실시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 / 이하 한국MS)는 Xbox360용 레이싱 게임 포르자 모터 스포츠 4(이하 포르자 4)의 온라인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포르자 4는 빼어난 그래픽과 다양한 자동차 모델, 트렉 및 도전과제를 제공한다. 또한 드라마틱한 카메라 효과와 새로운 라이딩 엔진으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들은 키넥트를 이용해 가상의 공간에서 차 주위를 돌아볼 수 있고, 차를 점검하기 위해 몸을 굽히거나 문을 여닫는 것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파에 앉아 가상의 운전대를 잡아볼 수도 있다.

아울러 게이머들은 Xbox 라이브 상의 포르자 커뮤니티에서 클럽을 만들고, 드라이버, 수리공, 디자이너를 모집해 드림팀을 구성해 볼 수 있다.

오는 10월 11일 발매 예정인 포르자 4의 예약판매는 금일부터 10월 10일까지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11번가, CJ몰, 롯데닷컴에서 진행된다.

예약판매용 특별 한정판 구매자에게는 차량 아트북, 보너스 트랙, 자동차 팩, VIP 멤버십, 게임 추가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보너스 카드가 주어진다. 예약 판매되는 특별 한정판의 판매 가격은 69,000원이다.

이와 함께 일반판과 무선 스피드 휠 합본팩도 예약 판매가 이뤄지며, 구매자에게는 게임 추가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보너스 카드가 주어진다. 일반판의 가격은 57,000원이며, 무선 스피드 휠과 게임 합본팩은 98,000원이다. 아울러 무선 스피드 휠은 별도로도 판매되며 가격은 68,000원이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인터액티브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포르자 모터스포츠 4 예약판매 이벤트는 국내의 많은 포르자 모터스포츠 팬들을 위해 진행하게 된 것이다” 라며 “포르자 모터스포츠 4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 분들이 생생한 레이싱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