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2, 아이템 쏟아지는 가을운동회 개최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성인 무협 RPG 십이지천2에서 가을을 맞아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두근두근 가을운동회라는 테마 아래 13일부터 10월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을하면 떠오르는 소재인 햇밤과 은행잎, 단풍잎 등을 활용해 게이머들의 경쟁심을 자극하고 즐거움을 확대하기 위해 서버대항전 형태로 구성됐다.
첫 번째, 밤송이를 모아라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또는 PVP 시 얻을 수 있는 밤송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십이지천2> 전체 서버에서 아이템을 사용해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게이머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각 서버 별로 밤송이 아이템을 사용해 획득한 점수가 높은 캐릭터를 1위부터 3위를 선정하고, 1~3위 캐릭터가 소속된 서버에 경험치 2배나 아이템 드랍율 2배, 기여도 증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점수가 높지 않더라도 밤송이 아이템을 사용해 점수를 얻은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 알록달록 단풍잎을 모아라 이벤트는 은행잎과 단풍잎 아이템으로 고급 게임 아이템을 제조하는 이벤트다. 은행잎과 단풍잎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및 PVP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이를 각각 4장씩 모으면 아이템 강화 확률을 높여주는 만년백금이나 공격력을 상승시켜주는 근력단, 공격 성공률과 회피율을 상승시켜주는 민첩단 등의 고급 게임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은행잎과 단풍잎으로 게임 아이템을 제조해 사용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며, <십이지천2> 전 서버를 통틀어 은행잎과 단풍잎으로 가장 많은 게임 아이템을 제조한 게이머에게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외 가장 많은 은행잎과 단풍잎을 사용한 캐릭터가 소속된 서버에는 경험치와 기여도 상승의 추가 혜택까지 적용된다.
KTH 게임사업본부 백선미 BM은 "십이지천2 게이머들에게 이번 가을운동회 이벤트가 새로운 활력소가 되기를 기대하며, 게이머들이 푸짐한 혜택 속에 RPG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