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디션, 음악포털 벅스와 채널링 서비스로 新도약 모색

최호경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오디션이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음악포털 벅스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벅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오디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2005년, 벅스와의 채널링 서비스로 오디션을 국내 부동의 1위 댄스게임으로 자리매김하며 성공적인 첫퍼블리싱작 데뷔를 알린 바 있다.

또한 2008년 채널링 서비스 종료 이후, 누적 회원수 2,300만 명, 월 1억 회 이상의 페이지뷰를 보유한 국내 최대의 음악포털 벅스와 게임 한류열풍을 주도한 글로벌 게임콘텐츠 오디션이 양적, 질적 성장을 거쳐 3년여 만에 다시 만나게 됐다.

와이디온라인 국내사업본부 김동현 팀장은 "이번 제휴로 게이머들이 오디션을 즐길수 있는 통로가 다양해졌고, 오디션에서는 게이머층 확대와 수익성 개선을 통해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게이머들의 큰 기대에 어긋남이 없도록 최고의 서비스로 오디션 제2의 전성기를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