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배 e스포츠, 인기 온라인게임 부스에 관람객 시선 집중

금일(29일) 막을 올린 2011 대통령배 KeG 수원 정보과학축제에서는 다양한 e스포츠대회와 과학 이벤트만큼이나 인기 온라인게임들의 체험 부스들도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주경기장 입구 옆 외부 체험 공간에서는 드래곤플라이의 "통~큰 파티" 이벤트존을 만날 수 있다. 이곳에는 대통령배 e스포츠 대회의 시범종목인 <카르마>와 <스페셜포스>의 체험 공간은 물론, 장난감 총으로 과녁을 맞추는 사격장과 아이스크림과 팝콘을 받을 수 있는 간이 매점 등도 준비돼 있다.

또한 메인 경기장 내에는 네오위즈게임즈의 포털 “피망”외에 이번 행사의 주변기기 협찬 업체인 레이저와 컴투스 등의 체험 부스가 위치해 있다.

이 중 “피망” 부스에서는 <피파온라인 2> <슬러거> 등 이번 대통령배 e스포츠 대회의 정식 종목 게임들을 즐기며 기록을 세우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컴투스 부스에서는 인기 모바일 게임 <홈런배틀3D>를 이용한 홈런 대회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이번 행사의 주변기기 협찬 업체인 레이저의 홍보 부스에서는 다양한 레이저의 게이밍 기어들을 이용해 게임을 즐겨볼 수도 있다.

2011 대통령배 KeG 수원 정보과학축제의 게임 체험 부스는 행사 최종일인 30일까지 운영돼 행사장을 찾은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