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오브소드5 리로드, 앱스토어-T스토어 서비스 개시

피처폰 인기 대작을 원작으로 한 <마스터오브소드5 리로드>가 앱스토어와 T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NHN(대표 김상헌)은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 액션 RPG 마스터오브소드5 리로드를 앱스토어와 T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마스터오브소드5 리로드는 피처폰의 액션 RPG 마스터오브소드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게임으로 한게임을 통해 스마트폰 버전으로 화려하게 재탄생 했다. 스마트폰 간담회에서 원작의 우수한 게임성을 계승하면서도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게임성을 선보여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캐릭터의 부드러운 움직임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등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원작에서 부족했던 UI 기능을 보완 및 추가해 더욱 용이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 게임사업 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시리즈로 나올 만큼 인기를 모았던 피처폰 RPG 마스터오브소드5 리로드가 스마트폰 게임으로 재탄생, 진화된 게임성으로 원작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든 이용자분들이 부담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 한게임에서는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하며, 명작 마스터오브소드5 리로드도 예외없이 무료로 제공하니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스터오브소드5 리로드는 아기자기한 그래픽 컨셉과 달리 박진감 넘치고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며, 최신 iOS와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 해상도에 걸맞는 HD 고해상도를 지원한다. 검사, 거너, 헌터 3개 클래스가 존재, 무기 종류와 등급별로 무한 스킬 옵션을 제공하며, 다양한 아이템 수집 시스템과 호칭, 달성도, 몬스터 도감 등 콘텐츠 콜렉션 시스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길드전과 랭킹 시스템이 존재한다. 최강의 적들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전투장도 제공한다.

한편, 스마트 한게임(smart.hangame.com)에서는 출시 예정인 게임들이 스토어에 등록되는 순간 바로 문자로 출시를 알려주는 출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