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원, 신작 '트로이' 티저사이트 오픈

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트로이의 티저사이트를 공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트로이는 알트원이 워렌전기에 이어 새롭게 공개하는 온라인게임으로 그리스 신화 중 트로이 전쟁을 모티브로 진영간 명확한 대립 구도의 세계관을 지닌 전쟁 중심형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사이트에서는 트로이 전쟁의 발단이 된 ‘황금사과’를 컨셉으로 제작하여 ‘트로이’의 본격적인 시작을 전하고 있으며, 함께 공개하는 프로모션 동영상에서는 트로이vs그리스의 대립구도 세계관을 반영한 긴장감이 팽배한 전장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알트원은 트로이 티저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8K 사과 팬던트,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알트원 사업3팀 오현정 팀장은 “알트원이 워렌전기에 이어 야심차게 준비한 트로이를 처음으로 공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트로이가 펼쳐나갈 여정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tro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