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불패온라인' 2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락소프트(대표 조홍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불패온라인'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할 게이머를 모집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12월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실시되며, 게임의 주요 콘텐츠인 '전면전'을 비롯해 다양한 시스템에 대한 점검이 집중적으로 이뤄질 에정이다.

특히 '전면전'의 경우 토요일 오후 8시에 실시돼 게이머들 간 대규모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의 모집은 오는 12월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라이브플레스는 이번 테스트에 앞서 게이머들이 '전면전'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설명하고 참여 방법을 안내하는 동영상을 제작,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게임동아 동영상페이지(http://game.donga.com/59795/)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 및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불패온라인' 홈페이지(http://bp.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