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코리아, 씰 온라인 게이머들에게 '통 큰 보상' 실시

YNK코리아(대표 김학준)는 YNK게임스(대표 윤영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씰온라인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이용시 불편을 겪은 모든 게이머에게 1만 2천 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YNK코리아는 씰온라인을 즐기며 그 동안 계정 도용 등 불편을 겪게 된 게이머들에 대한 대대적인 보상으로 11월 28일까지 모든 게이머에게 축복의 금문자, 축복의 동복주머니, 잘나가는 펫 가방, 가이우스의 축복, 대형 메가폰, 실버 은행 확장 이용권까지 총 1만 2천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12월 7일부터 2012년 1월 4일까지 온게이트 서버를 비롯한 전 서버의 드랍률을 50% 상승시키고 14일까지 알카네즈 던전, 몬스터 서바이벌, 현자의 탑의 레벨에 따른 입장 제한을 해지할 예정이다.

YNK KOREA 국내사업본부 박정현 운영팀장은 “씰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크고 작은 문제로 불편을 겪었던 것을 해결하는 것과 동시에 그 동안 겪었던 불편을 다소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모든 게이머들에게 통크게 보상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