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김용의 '천룡팔부' 드라마 서비스 제공

JCE(대표 송인수)는 중국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의 ‘천룡팔부’를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 ‘천룡팔부(2003)’ VOD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중국 온라인게임 개발사 창유(대표 타오 왕)가 개발한 무협 MMORPG 천룡팔부(天龍八部)의 국내 퍼블리싱을 맡은 JCE는 천룡팔부에 대한 국내 이용자들의 사전 이해를 높이기 위해 게임과 같은 뿌리를 두고 있는 드라마 ‘천룡팔부’를 서비스할 계획이다.

인기 무협 드라마 중에서도 수작으로 손꼽히는 2003년 작 ‘천룡팔부’는 원작에 가장 충실하다는 평과 함께 중화권 인기스타 ‘임지령’ ‘유역비’ 등의 출연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VOD 서비스 계약 체결로 총 40부작으로 구성된 ‘천룡팔부’ 전편이 오는 2월부터 JCE가 운영하는 '천룡팔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다.

심희규 퍼블리싱 사업실장은 “원작에 대한 이해도에 따라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재미의 정도도 달라지기 마련”이라며, “'천룡팔부'와 같은 뿌리를 두고 있는 드라마인 만큼, 이번 VOD 서비스가 그 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MMORPG '천룡팔부'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크게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드라마 ‘천룡팔부’ VOD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tl.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