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인터렉티브, 'MLB 2K12' PC/Xbox 360 플랫폼 예약판매 실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T2 인터렉티브의 계열사인 2K스포츠에서 개발한 야구 게임 'MLB 2K12'의 PC 및 Xbox360 버전을 오는 3월9일에 국내 정식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예약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MLB 2K12'에서는 선호하는 MLB 팀과 일정을 맞추어 한 시즌 전체를 완료할 수 있는 신규 모드인 'MLB투데이' 모드와 역할 중심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키우는 개선된 '마이 플레이어' 모드 등을 즐길 수 있으며, 투수와 타자간의 머리싸움이 보다 치열해지는 '다이내믹 AI', 개선된 송구 시스템 등도 보다 사실적인 야구 경기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금일부터 유명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는 예약 판매 행사에서는 구매자들에게 GAME TIME Agent Series MLB 손목시계가 한정수량으로 증정된다.

제품의 가격은 Xbox360 버전이 55,000원, PC버전이 37,0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의 'MLB 2K12' 페이지(http://www.h2game.co.kr/mlb2k1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