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캡슐파이터, 연구소 시스템 오픈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는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에 4월 정기 업데이트로 캡슐연구소 시스템과 신규 유닛 4종, 원작 미션전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추가된 캡슐연구소는 이용자가 원하는 유닛을 선택해 연구소에 의뢰하면 랭크별로 정해진 제작기간이 지난 뒤 유닛이 생산되는 시스템이다.

연구 시작에는 개발재료 아이템이 필요하며 연구소에서 생산 가능한 유닛종류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이달에는 인기 유닛 SS랭크 저스티스 건담(미티어)를 포함해 총 19종을 연구소에 생산요청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유닛 4종이 출격한다. 먼저 SR랭크 아리오스 건담 GNHW/M은 빠른 스피드가 특징으로 뛰어난 연사력을 자랑한다. 더불어 정확한 명중률로 상대를 쉬지 않고 압박할 수 있다.

역전의 명수 BR랭크 마라사이(U.C.)는 지치지 않는 강인한 체력이 특징이며, B랭크 바이아란은 대기권 비행능력을 가진 최초의 기체로 공중에서의 가속성과 전투력이 장점이다. 접근전용의 무기를 장착해 육탄전이 주 특기인 B랭크 드라이센도 함께 추가된다.

원작을 배경으로 한 신규 미션전 달려나가는 폭풍도 추가됐다. 달려나가는 폭풍은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0083의 12~13화를 바탕으로 구성된 미션전으로, 낙하하는 콜로니를 막아내고 데라즈플리트의 일당들을 물리쳐야 하는 스토리를 갖고 있다.

강력한 연계 공격을 퍼붓는 적들에 맞서 모든 난이도를 완료하면 자쿠II F2형(연방군 사양) 조합식을 획득할 수 있으며, Expert 모드에서는 AS 랭크 겔구그(가토 전용기)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sd건담캡슐파이터
sd건담캡슐파이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