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모델 공효진 깜짝 등장! '닌텐도 3DS' 게이머들과 첫 만남

한국닌텐도의 최신 휴대형 게임기 '닌텐도 3DS'가 출시 1주일을 앞두고 게이머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한국닌텐도는 금일(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이벤트 코트에서 '닌텐도 3DS'의 체험 행사를 개최, 게이머들이 직접 만져보고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닌텐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사전 모집된 100명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행사장 외부에도 체험 부스가 마련돼 주말을 맞아 코엑스를 방문한 사람들 역시 '닌텐도 3DS'를 직접 경험볼 수 있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초기 동시 발매 타이틀인 '슈퍼 마리오 3D 랜드'와 기기 내장 소프트웨어 등을 체험해 볼 수 있었으며, 기기를 즐겨본 게이머 및 코엑스 방문객들은 입체 안경이 없이도 3D 영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닌텐도 3DS'를 신기해하면서도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색다른 즐거움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또한 오후 3시부터는 행사의 참가자들이 함께하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에 참가한 100명의 게이머들이 '슈퍼 마리오 3D 랜드' 1-1 스테이지를 누가 먼저 클리어하는지를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상위 입상자들에게 '닌텐도 3DS' 본체, '슈퍼 마리오 3D 랜드' 소프트웨어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됐다.

또한 '슈퍼 마리오 3D' 랜드의 홍보 모델인 탤런트 공효진氏가 깜짝 등장해 추첨에 의해 선정된 2명의 게이머들과 대결을 펼쳤으며, 공효진氏의 기록을 넘어선 2명의 게이머 모두에게 '닌텐도 3DS' 본체와 '슈퍼 마리오 3D 랜드' 소프트웨어, 공효진씨의 싸인이 들어간 포스터 등이 선물됐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한국닌텐도의 한 관계자는 "닌텐도의 새로운 휴대형 게임기 '닌텐도 3DS'의 출시에 앞서 진행됐던 체험 이벤트에 많은 게이머 분들이 참가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한국닌텐도는 앞으로 보다 게이머에 가까이 다가가 양질의 게임을 선보이고 보다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해드리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28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닌텐도 3DS'의 가격은 220,000원이며 제품 및 전용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