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3차 테스트, 전국 1000개 PC방에서 동시 실시

디아블로3와 정면 격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3차 테스트가 오는 5월 11일부터 전국 1000개 PC방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블소의 3차 테스트를 함께할 1,000곳의 PC방은 4월 30일까지 모든 엔씨소프트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엔씨소프트 패밀리 사이트를 통해 모집하며, 선정된 1,000개 PC방에서는 5월 11일부터 누구나 블소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PC방 프로모션은 2차 테스트 때 진행된 PC방 프로모션의 20배 규모로, 테스터에 선정되지 못한 고객들도 전국의 블소 PC방에서 추가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엔씨소프트 GBC 신민균 상무는 "지난 1, 2차 테스트 기간동안 확인된 PC방 업주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테스트 기회를 드리기 위해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블레이드앤소울이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에 이어 PC방 시장에 다시금 활기를 불어넣는 에이스의 역할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블소의 3차 테스트는 5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선정된 전국 블소 PC방은 5월3일 발표할 예정이다.

블레이드앤소울
블레이드앤소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