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명월 즐기고, 맨인블랙3 보러가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낚시 온라인 게임 청풍명월에서 영화 맨인블랙3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오는 13일(일)까지 청풍명월 캐릭터 생성 후 5레벨 이상 달성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인2매) 맨인블랙3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윌 스미스와 토미 리 존스 주연의 맨인블랙3는 5월24일 개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채팅 사이트 세이클럽과 채널링 제휴를 진행한다. 세이클럽을 통해 게임에 접속한 후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인벤토리 확장 아이템, 고성능 보트 등과 같은 고급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최대 장미꽃 2,000송이, 채팅방 이용권을 추가 지급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청풍명월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및 이벤트를 통해 청풍명월을 널리 알리고 이용자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m.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청풍명월
청풍명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