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촌 온라인, 다이어트 대결로 운영자 삭발한다?

CJE&M 넷마블(부분대표 조영기/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대표 김건)와 캡콤(대표 츠지모토 하루히로)이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게임 '마계촌 온라인'의 이색 다이어트 대결 일정을 금일(14) 공개했다.

'마계촌 온라인'의 게임 운영팀인 '마계극단 5락(樂)' 소속 운영자 레인과 용녀가 직접 참가해, '레인 vs 용녀, 세기의 대결!'로 이름 지어진 이번 다이어트 대결은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된다.

두 명의 운영자는 몸무게 10kg 감량을 목표로 '감량 실패 시 삭발 감행', '게이머에게 사비로 선물 쏘기', '얼굴에 낙서 당하기' 등 재미있는 공약을 내걸어, 게이머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운영자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의 다이어트 계획, 식단, 자신만의 운동 비법 등을 블로그에 개시하여 다이어트 과정을 실시간으로 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넷마블은 운영자 다이어트 대결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오는 5월 31일까지 '마계촌 온라인'의 블로그에 이번 대결의 승자와 최종 몸무게를 예상하여 댓글을 등록한 게이머 중 당첨자를 추첨하여 '마계극단 5락(樂)'이 준비한 특별 선물을 지급한다.

씨드나인게임즈의 김건 대표는 "'마계촌 온라인'은 게임에서 게이머들과 소통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에서도 게이머들과 함께 호흡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마계극단 5락(樂)'의 활약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계촌 온라인'홈페이지(http://mo.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