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웹게임 킹덤즈, 비공개테스트 성황리 종료

CJ E&M 넷마블(부분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웹게임 킹덤즈의 첫 테스트를 지난 5월 12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자신의 영토를 스마트폰으로 간단히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킹덤즈와 간단하고 쉬운 퀘스트 진행방식, 아기자기한 그래픽 등 다양한 게임 시스템에서 게이머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또한, 게이머들은 "맵 스케일이나 운용할 수 있는 장수의 규모도 상당해 대규모 전투가 재미있었다.", "내가 힘들게 만든 영지가 전쟁터가 되는 모습을 보니 전투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다."라며 킹덤즈의 전투시스템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5월 20일까지 게이머들의 의견을 더욱 수렴하기 위해 게임의 솔직한 평가와 개선사항 등 자신의 의견을 자유게시판에 올린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쉬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킹덤즈의 리뷰나 공략 등의 글을 블록, 페이스 북에 올린 게이머들에게 오는 5월 21일까지 추첨을 통하여 '뉴 아이패드', '상품권' 등의 선물을 지급한다.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넷마블 웹게임 중 가장 높은 테스트 참여율을 기록하는 등 게이머들의 많은 성원과 아낌없는 조언에 감사드린다"며 "첫 테스트를 통해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보여주지 못해 아쉬움이 크지만, 이를 통해 얻은 의견들을 수렴해 킹덤즈 만의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쟁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킹덤즈 홈페이지(http://kingdom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