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활극 청운, 25일부터 정식 서비스 개시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웹게임 '무림활극 청운'(이하 '청운')의 정식 서비스를 오는 25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청운'은 김용, 고룡 등 무협소설 대가들의 작품을 배경으로 한 턴방식의 롤플레잉 게임으로 클라이언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자동 길 찾기 기능과 자동전투 시스템으로 초반 접근성을 낮춰 누구나 쉽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11일부터 4일간 진행됐던 비공개 테스트에서 게임 중간 중간 등장하는 '십이지(十二支)' 이벤트 몬스터 및 세계 보스 몬스터의 레이드 전투가 테스터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한편 유니아나는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보다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니아나의 조남현 부장은 "'청운'은 무협과 RPG, 그리고 웹 게임의 특성이 조화롭게 잘 녹아 있는 작품"이라며 "25일 시작되는 '청운'에서 다른 게임과는 차별된 신선한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청운' 홈페이지(http://blue.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