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애플 앱스토어에 마구마구2012 출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애플 앱스토어에 스마트폰용 야구게임 '마구마구2012'를 출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마구마구2012'는 안드로이드용으로 지난 2011년 12월 22일에 공개된 작품으로, 공개와 동시에 이통사 앱 마켓 다운로드 순위 2위에 오르는 등의 반응을 얻은 바 있는 게임이다.
애플 앱스토어 이용자들은 금일부터 앱스토어에서 '마구마구2012'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마구마구2012'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6월 6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게임 내 구단주로 등록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구단주로 등록하는 모든 이들에게 1만거니를 증정하고, 랭킹등록을 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전드, 엘리트, 레어, 거니 등 4대 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6월 13일에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최고의 온라인 야구게임인 '마구마구'의 명성에 걸맞는 완벽한 서비스로 아이폰 이용자들을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