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성 강정호 추가' 프로야구 매니저, 4~5월 카드 업데이트

팔도 프로야구 2012에서 맹 활약중인 선수들이 프로야구 매니저에 등장한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2012년 프로야구의 월별 성적이 적용된 '라이브 선수카드'를 업데이트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프로야구 매니저에서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야구의 현장감과 재미를 반영하기 위해 '라이브 선수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그동안 게임에서는 프로야구 시즌이 종료된 후 선수카드를 출시했으나,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좀 더 발 빠르게 2012년 프로야구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금년 4월과 5월의 선수카드가 공개되며, 매월 새로운 '라이브 선수카드'가 제공될 계획이다. '라이브 선수카드'는 기존의 선수카드와 달리, 카드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유학이 불가능하며, 한정 판매된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 매니저>는 '라이브 선수카드 팩'을 추가한다. '라이브 선수카드 팩'은 8개 구단의 모든 4~5월 라이브 선수카드와 함께 이용자가 선택한 구단의 선수카드가 랜덤하게 들어가 있어, 이용자가 원하는 선수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

라이브 선수카드 출시를 기념해 28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라이브 선수카드 팩' 20장을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라이브 선수카드 팩' 3단계 3장을 매일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게임을 매일 즐기면 '라이브 선수카드 팩' 20장과 '마스터팩' 10장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기간 동안 최대 '라이브 선수 카드팩 61장'과 '마스터팩' 10장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로야구 매니저에서는 바람의 아들 ‘이종범’의 이름을 내건 게임대회를 다음달 28일까지 실시한다. 오는 30일부터 시작하는 서버 최강자전에 맞춰 버별 우승자를 맞추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맞춘 개수에 따라 '마스터팩S-3단계'를 최대 40장, '스페셜팩' 30장까지 제공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매니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야매
프야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