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레인2, 무료 음원에 워터파크 이용권까지 '시원하게 쏜다!'

블루페퍼(대표 문성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리듬액션게임 '크레이지레인2: 배틀'(이하 '크레이지레인2')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2주간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먼저 '프리 파티' 이벤트에서는 그 동안 7곡이 서비스됐던 무료곡에 샤이니, 러브홀릭 등 게임 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들의 곡을 추가해 총 15곡으로 늘려 선보인다.

다음으로 '배틀 파티' 이벤트에서는 파티기간 동안 배틀모드를 통해 무료로 3곡을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프렌즈 파티' 이벤터에서는 친구에게 '크레이지레인2'를 소개하면 자신이 추천한 친구 수만큼 음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리듬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일정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게이머에게는 유명 워터파크 이용권이 증정된다.

블루페퍼의 문성빈 대표는 "최근 모든 유료 음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리듬쿠폰상품 출시와 음향기기 전문 업체 크라이저와의 제휴 등으로 그 어느 때 보다 게이머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출시 이후 가장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인 만큼 '크레이지레인2'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즐거운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크레이지레인2'는 티스토어(http://goo.gl/sDbjW), 올레마켓(http://goo.gl/2R3kg), U+ 앱마켓(http://goo.gl/r3FiJ), 앱스토어(http://goo.gl/RfapI)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크레이지레인2' 이벤트 페이지(http://goo.gl/R6dn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