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아바, 스포츠게임 모드 업데이트 실시

김남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아바에서 여름방학 맞이 두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지난 날씨효과 모드와 클랜전 업데이트에 이어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스포츠게임 모드는 9월 11일까지 한시적으로 즐길 수 있는 여름시즌 콘텐츠다.

별도로 마련된 스포츠 서버에 접속한 후 슈퍼점프, 막대 넘기, 사격, 돌파, 폭탄 해체 등 5개 종목을 순차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이용시간은 매일 오후 4시부터 밤 11시까지다. 5개 종목에서 획득한 점수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며, 랭킹에 따라 스포츠 코인이 차등 지급된다. 스포츠 코인으로는 인기 아이템인 모신나강 스포츠, 베레타 스포츠 총기 등 캡슐 아이템을 구매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27일까지 아바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10분 플레이 마다 제공되는 야광 팔찌를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데스크탑 PC,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야광 팔찌 개수에 따라 게임 내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더불어 아바 가맹 PC방 이용 시 보유 무기에 대한 수리비 차감을 하지 않으며 한 판 플레이 시 최대 1,000유로를 추가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 동영주 아바 사업팀장은 "스포츠게임 모드는 신규 이용자 및 초보 게이머들에게 손쉬운 접근성을 지원한다"며 "기존 이용자들 역시 다른 슈팅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이색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바

: 아바 AVA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