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 스포츠게임 모드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아바에서 여름방학 맞이 두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지난 날씨효과 모드와 클랜전 업데이트에 이어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스포츠게임 모드는 9월 11일까지 한시적으로 즐길 수 있는 여름시즌 콘텐츠다.

별도로 마련된 스포츠 서버에 접속한 후 슈퍼점프, 막대 넘기, 사격, 돌파, 폭탄 해체 등 5개 종목을 순차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이용시간은 매일 오후 4시부터 밤 11시까지다. 5개 종목에서 획득한 점수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며, 랭킹에 따라 스포츠 코인이 차등 지급된다. 스포츠 코인으로는 인기 아이템인 모신나강 스포츠, 베레타 스포츠 총기 등 캡슐 아이템을 구매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27일까지 아바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10분 플레이 마다 제공되는 야광 팔찌를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데스크탑 PC,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야광 팔찌 개수에 따라 게임 내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더불어 아바 가맹 PC방 이용 시 보유 무기에 대한 수리비 차감을 하지 않으며 한 판 플레이 시 최대 1,000유로를 추가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 동영주 아바 사업팀장은 "스포츠게임 모드는 신규 이용자 및 초보 게이머들에게 손쉬운 접근성을 지원한다"며 "기존 이용자들 역시 다른 슈팅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이색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바
아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