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모바일 슈팅 게임 '벅스 디펜스' 티스토어 출시

모바일 콘텐츠 전문기업인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는 모바일 슈팅 게임 '벅스 디펜스'를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일본의 모바일 게임사인 코로프라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벅스 디펜스'는 간단한 조작 방법과 만화풍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슈팅 게임으로 게이머는 집 안으로 침입한 벌레 군단을 총으로 물리치게 된다.

또한 벌레를 퇴치한 후 적립된 '스톤'을 이용해 캐릭터 조작에 유용한 보조무기를 구입하거나 공격 스킬을 향상시켜 보다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벅스 디펜스'는 벌레 퇴치 과정에 다양한 공격 방법을 도입해 슈팅 게임에서 오는 단조로움을 극복하고자 했다"며 "화면을 터치하는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게임이니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오싸이언 홈페이지(http://www.neocyon.com) 및 티스토어 홈페이지(http://www.t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