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선 온라인, 티저 사이트 오픈하고 신종족 영상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주선 온라인(이하 주선)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신규 종족 영상을 금일(1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사이트에서는 오는 7월 19일 전격 업데이트될 내용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남주인공 백무결이 못다 이룬 사랑을 위해 과거로 떠나는 스토리를 기본 골격으로 세력별 모험과 대립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또 최대10명에서 25명까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초대형 인스턴스 던전과 게임 내 결혼식을 치를 수 있는 봉황루 오픈까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와 각종 정보들을 한 눈 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종족 ‘화륜파’와 ‘카린’의 전체적인 외관과 주요 스킬이 담긴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총 60초 분량으로 ‘화염’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에 탁월한 인간족 ‘화륜파’의 9단 연속 콤보 스킬 ‘불천지’와 체력이 강한 환족 ‘카린’의 저주 스킬 ‘귀신기’, 5단 콤보로 적을 마비시키는 ‘건곤탕’ 등 화려한 스킬과 다양한 공격 패턴을 담고 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에 공개된 신종족 화륜파와 카린은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임펙트 있는 화려한 스킬로 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줄 것”이라며 “19일 업데이트는 물론 주선 온라인만의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대거 준비하고 있으니 게임 속에서 직접 느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